LOGO

돋보기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 (2017-12-08 09:54)

조 말론 런던, 시즌 한정 컬렉션 선보여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즐겁고 밝은 무드로 완성된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Crazy, Colourful Christmas)’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해 선보인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Jonathan Saunders)’와의 협업으로 밝고 대담한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별함을 더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부터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된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크리스마스에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 말론 런던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시즌 한정 특별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 말론 런던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선물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조 말론 런던의 2017년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패키지부터 구성까지 마음을 훔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해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아그베 가로수길점과 수원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