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한다맨 시즌 3 새로운 이야기’

시청자 위한 재능 발견 이벤트도 진행

  • (2017-12-08 09:38)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대교어린이TV는 11월 6일 오후 7시에 자사 대표 프로그램 ‘한다면 한다! 한다맨 시즌3 새로운 이야기’를 첫 방영한다.


‘한다맨 시즌3 새로운 이야기’는 올해 여름에 선보인 ‘한다맨 시즌 3’의 확장편으로, 한다맨과 어린이 도전자가 재능을 검증하여 펼치는 대결 코너를 확대하여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


이번 ‘한다맨 시즌3 새로운 이야기’에서는 한다맨에게 재능 대결을 신청한 어린이를 소개하는 코너가 새롭게 마련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어린이는 한다맨의 크루로 선정되어 유니폼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시청자를 위해 ‘한다맨과 함께하는 1인 1재능 발견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출연을 원하는 어린이는 오는 12월 17일까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www.kids17.net)에서 미션으로 제시된 물건으로 자신이 잘하는 게임을 만들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고 한다맨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한다맨 시즌 1부터 3까지 방송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방송분 전체를 공개할 예정이며, 시즌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대결 영상은 ‘한다맨 게임’으로 제작하여 쉽고 재미있게 게임 문화를 즐기도록 전파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