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데일리 홍삼 진액’ (2017-12-08 09:35)

진세노사이드 고함량 함유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웰빙라이프에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한 ‘데일리 홍삼 진액’을 출시했다고 12월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은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해지는 6년근 국내산 진품 홍삼만을 고농축하여 스틱에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12mg으로 고함량 함유해 하루 한 포만으로도 편리하고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노화 방지와 체력 증강에 탁월한 로얄젤리, 간 기능 회복 및 성인병 예방에 좋은 영지버섯 등 4가지 보양 복합체를 추가 함유해 고농축 홍삼에 시너지 효과를 더했으며, 거부감이 들지 않는 편안한 맛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혹독한 추위가 계속되면서 면역력 저하로 인한 다양한 생활 질환을 앓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웰빙라이프 데일리 홍삼 진액은 균형 잡힌 식사와 적당한 운동을 함께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웰빙라이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홍삼 진액’은 10ml 30포에 11만 원으로,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코리아나 뷰티센터 공식 홈페이지(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