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어르신에게도 희망을... (2017-12-01 11:17)

한국마케팅신문의 ‘어린이가 희망이다’라는 기사를 잘 읽어봤습니다. 저도 한 회사의 판매원으로서 우리 업계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는 소식은 반가울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업계에서 어린이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어르신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은 조금 미약하지 않나 싶습니다. 최근 뉴스를 보면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고독사 소식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날씨도 많이 추워지다 보니 챙겨주는 주변 사람들이 없어 쓸쓸한 죽음을 맞이하거나 제때 병원을 가지 못해 병세가 더욱 위중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 환원이 꼭 추운 겨울에만 이뤄지는 것은 아니지만 이럴 때일수록 어르신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겨울 난방을 위한 도움, 제대로 된 영양보충을 위한 도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이동지원, 얘기를 들어주고 나눌 수 있는 말동무 등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이 많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자체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지만, 어르신들에게는 돈보다 자주 곁에서 시간을 보내주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되며, 많은 분들이 이러한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정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