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제이준코스메틱 신제품 2종 선보여 (2017-12-01)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 블록’


뷰티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주)(대표 이진형)이 피부 보호를 위한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와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 블록’ 2종을 출시한다고 11월 27일 밝혔다.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와 고농축 비타민 파우더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에센스는 미백기능성은 물론 마린 콜라겐 오일 캡슐과 7가지 식물성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결 개선 효과를 더했다. 고농축 비타민 파우더는 소량을 손의 온도로 직접 녹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영양 공급 및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 블록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SPF50+/PA++++의 강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함께, 히알루론산추출물이 포함된 촉촉한 베이스로 백탁 현상이 없고 끈적임이 적어 발림성이 좋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과 함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찬바람과 자외선,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는 시기에는 탄탄한 구성의 스킨케어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와 안티 더스트 아쿠아 선 블록 제품은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및 공식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