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생건,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2017-12-01)

박제성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해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월 28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박제성 작가와 진행한 두 번째 협업으로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색과 패턴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다.


연말 분위기에 맞게 그린, 레드, 골드 등의 컬러에 숨37°만의 빛나는 패턴을 시각화하여 쿠션 3종과 베이스 메이크업 및 핸드크림에 적용해 화려한 디자인으로 바꿨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연말 파티 조명 아래서도 무너짐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해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선사하는 베스트셀러 ‘선-어웨이 쿨링 선 CC’도 각각 레드와 그린 컬러의 패키지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와 함께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특히 생크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손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 세트는 연말에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