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두 번째 ‘동치미 나눔 행사’

손수 담근 동치미 소외계층에 전달

  • (2017-12-01 09:33)


(주)코웨이(대표 이해선)가 11월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코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동치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를 비롯해 약 25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코웨이 우수 고객 50여 명도 함께 동치미를 담그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식품 명인 제 58호로 지정된 이하연 명인이 직접 행사장에서 전수한 전통 동치미 레시피를 토대로 임직원과 우수 고객들은 약 1만 4,000L의 동치미를 담갔다.
 

코웨이는 당일 행사장에서 동치미를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전달했다. 또한 이해선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 지국을 방문해 손수 담근 동치미를 전달하기도 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된 동치미 나눔은 코웨이의 대표적인 물 관련 사회공헌 활동이다. ‘깨끗한 물, 마음을 담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깨끗한 물로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과 함께 나눔으로써 이웃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물 전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기획했다.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 코웨이의 정체성을 살리기 위해 동치미를 만들 때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한 물을 이용한다.
 

한편, 코웨이는 최근 지진 피해로 깨끗한 물이 필요한 포항 이재민들에게 정수물 1만 병을 전달할 계획도 밝혔다.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는 “동치미를 담가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은 깨끗한 물이 필요하고 마음을 담아야 한다는 점에서 물 기업 코웨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역과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