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다양한 겨울 프로모션 진행

  • (2017-12-01 09:31)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가 겨울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프로모션에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만의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케이트, 썰매, 연날리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이다스 윈터캐슬’을 운영한다.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제공과 케이크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이고, 연말 12월 30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BBQ 메뉴와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헬로우 2018 패키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2018년 3월 3일까지는 휘게 윈터 패키지와 겨울왕국 패키지로 선보인다. 휘게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2인 조식, 마이다스 윈터캐슬 무료 이용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왕국 패키지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즈잼 1시간 자유놀이 이용권 2매,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20% 할인 쿠폰, 대교 꿈꾸는 달팽이의 ‘디즈니 겨울왕국 따서 조립하기’ 1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도심을 떠난 고객들이 더욱 알차게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www.midasresort.com) 또는 전화(031-589-5600)를 통해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