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 코리아, 2017 아시아 매나페스트 개최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 회원 5,000여 명 모이는 글로벌 축제

글리코사이언스 코스메틱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의 론칭 쇼도 진행

  • (2017-11-29 09:32)


(유)매나테크코리아(대표이사 박용재)가 12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매나테크의 최대 글로벌 행사인 ‘2017 아시아 매나페스트(Asia Mannafest)’를 개최한다고 11월 29일 밝혔다.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올 한해 매나테크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행사로,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지역에서 5,000여 명의 회원들이 참가한다.
 

올해 5번째를 맞는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급변하는 시장에서도 지속적 성장을 만들어 가고 있는 매나테크 코리아가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위해 더 큰 세계로 나아갈 것을 약속하는 자리이다. 매나테크의 대항해(Great Voyage)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신뢰와 믿음이 곧 매나테크의 성장 원동력임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12월 1일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전야제를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전야제는 매나테크 아시아 우수사업자의 성과를 기념하는 특별 디너 파티로서 매나테크의 성장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12월 2일에 열리는 아시아 매나페스트 본행사에서는 특별 연사로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알프레도 발라(Alfredo Bala),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 조엘 빅맨(Joel Bikman), 매나테크 글로벌 과학자문위원회 회장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 글로벌 운영 수석 부사장 랜든 페드릭(Landen Fredrick)이 나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매나테크의 비전, 2018년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그리고 매나테크의 사회공헌 활동 M5M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와 함께 신규 직급 달성자를 위한 인증식을 통해 매나테크 비즈니스의 눈부신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매나테크만의 글리코사이언스 코스메틱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라인의 런칭 쇼도 진행된다. 유명 쇼호스트 권미란, 유형석이 함께 하는 이번 런칭쇼는 토탈 안티 에이징 솔루션,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을 홈쇼핑 포맷의 토크쇼라는 독특한 방식을 통해 소개하게 된다.

이 밖에도, 매나테크의 체성분 관리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를 통해 균형 잡힌 건강한 체형으로 만들어주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TruHealthMaster Challenge)’ 시즌 3 우승자들의 도전 과정과 드라마틱한 변화를 공개한다.
 

이날 축하 공연으로는 감성이 담긴 발라드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임창정이 출연하며, 매나테크 코리아의 홍보대사인 김현욱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