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7 토탈스위스코리아 그랜드 오프닝 (2017-11-24 10:59)

그 끝없는 길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딛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11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약 3,000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대한 그랜드 오프닝을 개최했다.

1년여 만에 가진 큰 행사

지난해 10월 직접판매공제조합에 등록해 1년 만에 한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토탈스위스코리아가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한국 진출 이후 처음으로 큰 행사를 가진 토탈스위스코리아를 위해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설립자 왕웬친 박사를 비롯해 대만, 싱가포르,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홍콩 등 해외 지사장 및 회원 약 500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송국주 지사장은 “토탈스위스코리아는 한국 론칭 1년 만에 135개 회사 중 30위권에 진입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는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는 비전을 갖고 토탈스위스코리아를 오픈한 첫날부터 수많은 회원들이 성공의 반열에 올라 성대하게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가졌다고 전했다. 송 지사장은 “오늘이 그 꿈을 실현한 날이다. 이제부터는 여러분과 함께하는 새로운 꿈을 가질 것”이라며 ▲토탈스위스코리아 회원 50만 명 ▲연매출 2,500억 원 달성 ▲글로벌 지사 중 한국 지사 1위 달성 등의 새로운 목표와 꿈을 밝혔다.


▷ 송국주 지사장


한마음, 한뜻=백년기업

한국 지사 임직원들의 에스코트로 단상에 오른 왕웬친 박사는 한국 지사의 성공적인 안착을 축하하며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을 설립한 계기와 함께 본인의 꿈을 참석자들과 함께 공유했다.

왕웬친 박사는 “핏 솔루션 제품을 개발해 내 스스로 건강을 되찾았다. 그리고 그 제품을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하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통해 건강을 되찾고 유지하는 것을 보고 토탈스위스가 시작된 것”이라고 회사 설립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분이 가족, 친구 등에게 우리 제품을 나누는 작은 행동이 곧 폭발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고 그것이 여러분의 시작이 될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속의 동기이다. 단순히 이익을 쫓기보다는 이 제품을 권한 사람들을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해주어야 한다. 지금까지 이런 마음가짐으로 사업에 임했기 때문에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기 이 자리에는 약 500명의 토탈스위스 해외 회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토탈스위스를 백년기업으로 만들고자 하는 동일한 꿈을 갖고 있다”며 “백년기업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마음과 이상을 갖고 있다면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왕웬친 박사는 기업이 사회로부터 얻은 이익은 다시 환원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그는 지금까지 진출한 모든 국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한국에서도 사회공헌활동에 힘쓸 것을 밝혔다. 

▷ 왕웬친 박사


특별한 공연, 특별한 시사회

이번 토탈스위스코리아 그랜드 오프닝에서는 특별한 축하공연이 있었다. 바로 토탈스위스의 글로벌 회원들로 구성된 시티엔젤 팀의 퍼포먼스이다. 시티엔젤은 나이, 성별을 무관하고 본인이 원하면 멤버로 활동할 수 있다. 이미 4개국에서 공연을 가졌을 정도로 탄탄한 조직력을 과시한 시티엔젤은 댄스부터 노래, 한국 전통 춤까지 다양한 축하무대를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지난 9월 15일 대만에서 개봉한 영화 ‘Never Ending Road’의 하이라이트 시사회도 가졌다. ‘Never Ending Road’는 왕웬친 박사가 전액 지원한 영화로 업계를 위해 제작됐다. 왕 박사는 전 세계적으로 난립하고 있는 유사수신 및 불법 피라미드업체로 인해 상처받고 사회로부터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는 업계와 수많은 네트워커를 위해 영화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 글로벌 시티엔젤 팀의 축하공연


최고 직급 크라운 프레지던트 탄생

토탈스위스코리아 그랜드 오프닝의 대미를 장식한 것은 최고 직급인 크라운 프레지던트(Crown President, 이하 CP) 인정식이었다. 한국 론칭 1년 만에 두 명의 회원이 최고 직급에 오른 것은 그만큼 놀라운 성장을 이뤘다는 것을 반증해주는 대목이다.

이건환 CP는 “기회는 매일 오는 것이 아니다. 핏 솔루션은 21세기 최고의 제품이다. 처음 제품을 만나고 밤낮없이 열심히 사업에 임했고 그 결과 이 자리에 오르게 됐다. 성공은 노력한 자의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노력해 성공자의 반열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열 CP는 “처음 제품을 섭취하고 직감했다. 왕 박사님의 제품철학 및 개발배경, 백년기업이라는 경영이념도 존경한다. 기회는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과감히 전 회사에 사표를 내고 토탈스위스를 선택했다. 토탈스위스는 여러분의 건강, 자유, 미래 등 모든 것이 준비된 회사”라며 “함께하는 파트너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최고 직급을 달성한 김영열 CP(사진 가운데)와 이건환 CP(사진 오른쪽)



건강한 뉴트리션을 위한 핏 솔루션(Fit Solution)

엄격한 생산 관리 체제를 갖춰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위스 Natural Alternatives International에서 제조하고 있는 핏 솔루션은 영양 밸런스와 건강 유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영양소의 집합체라 할 수 있다. 엄선된 자연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한 핏 솔루션은 티에스 뉴트리션 C, 티에스 바이탈리티, 티에스 미네랄 칼슘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티에스 프로틴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항산화 영양소 보충- 티에스 뉴트리션 C(TS Nutrition C) 

티에스 뉴트리션 C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E, 당근추출물, 채소분말, 식이섬유와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딸기, 포도, 체리, 파인애플, 멜론 등의 혼합과일분말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물에 타서 음용하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항산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에너지 생성 위한 핵심 영양소- 티에스 바이탈리티(TS Vitality) 

활력 있는 하루의 시작을 위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2,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가 함유된 제품이다. 부원료로 포도당, 과라나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 성분들과 비타민B를 적절한 양으로 조합한 섭취 솔루션이다. 



뼈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 티에스 미네랄 칼슘(TS Mineral Calcium) 

티에스 미네랄 칼슘은 뼈 건강이 필요한 현대인들의 칼슘 보충을 돕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 마그네슘, 비타민D와 레몬분말 함유로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칼슘 보충용 제품이다.



정상적인 성장과 유지를 위한 필수 영양소- 티에스 프로틴(TS Protein) 

티에스 프로틴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이며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에 필요한 단백질, 세포와 혈액생성, 태아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한 엽산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대두단백분말, 엽산, 대두 레시틴, 볶은 아마씨 분말과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2,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