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다양한 연령층 화합을 이루어야 (2017-11-24 10:23)

시간이 지날수록 업계 내 연령층이 다양화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젊은 세대가 늘면서 활력이 는 것은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중장년층 역시 새로운 물이 밀물처럼 밀려들어오니 그에 맞춰 더욱 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긍정적인 활력이 업계에 들어오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세대 간에 어울리거나 섞여서 어떠한 일을 할 기회가 적거나 분위기가 덜 조성된 것이 옥에 티입니다.
 

행사건 교육장이건 물과 기름처럼 세대별로 구분되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업계에 발을 들인지 꽤 됐는데 제겐 아직까지 젊은층과의 교류는 껄끄럽게 느껴지기만 합니다. 아마 젊은 사업자 여러분도 저와 같은 느낌이라 짐작합니다. 젊은 피가 수혈됐을 때 진정한 힘을 내기 위해서는 그 신선한 기운을 곳곳으로 전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아무리 노익장이 일당백이라 한들 영원히 살 수 없는 이상 언젠가는 저들에게 회사의 주역이라는 영광의 자리를 물려줘야할 때가 올 것입니다. 젊은층의 혈기를 심고 저희 연륜있는 선배들의 요령을 가르치기 위해 회사차원에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유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