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 출시

  • (2017-11-24 10:19)


마스크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상향평준화되면서 기능성과 재미까지 갖춘 마스크팩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정지원)는 최근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Mineral Rich Magnetic Mud Mask)’를 선보였다.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는 최근 들어 차별화된 마스크팩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씻거나 떼어 쓰는 기존 워시오프나 필오프, 시트마스크와 달리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는 마스크’에 철분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자석으로 제거할 수 있다.

얼굴에 마스크팩을 펴 바르고 3분 뒤 마스크 리무버 캡을 끼운 자석을 얼굴 가까이 대면 팩이 깨끗이 제거된다. 철분 파우더는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을 돕고 자석을 이용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에는 철분 파우더뿐만 아니라 판테놀과 포도씨오일, 로즈힙열매오일 등이 함유되어 탄력 증진과 활력 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시험 결과 피부결, 피부광채, 피부 탄성복원력, 피부 쿨링에도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시크릿의 이색 마스크팩은 ‘미네랄 리치 마그네틱 머드 마스크’ 외에도 ▲따뜻한 열기로 부드럽게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하는 모닝 팩 ‘리바이탈라이즈 서멀 모이스처 마스크’ ▲스크럽과 마스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뉴 미네랄 리치 스크러빙 마스크’ ▲사해 머드가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는 ‘미네랄 리치 클래리파잉 머드 마스크’ ▲피부 과학의 결정체로 불릴 만큼 테크놀로지로 완성되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리커버 데이 마스크’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