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제2회 뉴 스포츠 데이’ 개최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생활 지원 프로그램

  • (2017-11-24 10:17)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활기찬 생활을 지원하는 생활 체육 프로그램 참가 학생을 대상으로 11월 22일 서울 강서구 KBS 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에서 ‘제2회 뉴 스포츠 데이(Nu Sports Day)’를 개최했다.

뉴 스포츠 데이는 어린이 체육대회로, 뉴스킨 코리아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뉴 스포츠 스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뉴 스포츠 스쿨은 기존 경쟁 중심의 체육 활동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개개인이 갖고 있는 운동 능력과는 상관 없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기획되어 있으며 체육 시간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쉽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일초등학교, 공진초등학교, 문덕초등학교, 양목초등학교, 연지초등학교 등 서울 소재 총 5개 초등학교 학생 및 교사 110여 명과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탁구와 배드민턴을 접목한 ‘핸들러’, 8∼12명으로 구성된 팀이 탄력 있는 천 위에 공을 띄워 올리며 즐기는 협동 경기인 ‘협동 바운스’, 릴레이 계주 등 총 3종목이 정식 경기로 진행됐다. 경쟁이 아닌 협동과 즐거움을 강조하는 뉴 스포츠 스쿨의 취지에 따라 최종 시상에서도 등수를 정해 선물을 주는 것이 아니라 참석한 학생 모두에게 선물이 전달됐다. 이날 참여한 5개 학교에는 초등학교 필독서 120여 권이, 학생들에게는 노트와 건강기능식품 등이 전달됐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대다수 학교에서의 체육 수업은 운동 능력이나 기록 등을 통해 경쟁 위주의 분위기가 형성되고 그마저도 고학년이 될수록 체육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것이 현실인 만큼 아이들이 보다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마련하게 됐다”며 “그 동안 뉴 스포츠 스쿨을 통해 친구들과 갈고 닦은 실력을 이 자리를 통해 마음껏 펼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