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티타이밍,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2017-11-21)

‘티타이밍 마스크팩’ 선보여 큰 호응 얻어

스킨앤스킨의 뷰티 브랜드 티타이밍(T-timing)11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HONGKONG 2017)’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은 올해로 22회를 맞이했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불리며 매년 전 세계 2500개 기업이 참가하고 6만 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뷰티 박람회다.

스킨앤스킨의 티타이밍은 홍콩 코스모 프로프에서 올해 초 출시한 티타이밍 마스크팩 6종과 티타이밍 미스트 6종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차별화된 전문 워터와 티 추출물이 결합된 제품으로 국내외 뷰티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티타이밍 마스크팩은 올인원 마스크팩으로서 각 기능에 맞는 천연추출물로 자연 염색한 컬러마스크 시트를 선보여 뷰티 박람회에 참가한 해외바이어와 셀렙, 관람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스킨앤스킨의 티타이밍 관계자는 피부 상태, 신체리듬의 주기를 파악하여 아름다움의 모든 것을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공급해 24시간 내내 최적의 타이밍을 선사한다는 모토 아래 만들어졌다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K-뷰티를 전 세계에 더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타이밍은 신세계 이마트 뷰티 전문 편집숍 슈가컵(SUGARCUP) 전국 매장에 입점을 확장하고 있으며 온라인몰에서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뷰티 전문몰, 종합몰 등에 입점해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