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찾아가는 책공연’

희망 도서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

  • (2017-11-17 10:24)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마이크 켈러)는 지난 11월 2일 경북 경주 아화초등학교에서 ‘뉴스킨 찾아가는 책공연’을 진행했다고 11월 13일 밝혔다.

뉴스킨 희망 도서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뉴스킨 찾아가는 책공연’은 아이들이 책의 내용을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공연으로 제작하여 보여주는 신규 독서 교육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기존 희망 도서관이 건립된 초등학교와 문화 소외 지역에 위치한 초등학교를 선정하여 총 4회에 걸쳐 공연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뉴스킨 찾아가는 책공연’은 아화초등학교 학생들과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상임위원 및 회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그림자극과 오페라가 결합된 ‘동물의 사육제 & 모차르트의 마술피리’ 공연이 있었다. 공연이 끝난 후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상임위원 및 회원들은 마술피리 도서 100여 권을 아화초등학교 전교생에게 전달했다.

아화초등학교 정샛별 교사는 “아이들의 문화적인 혜택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는데, 이런 좋은 공연을 지원해 주신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책공연의 지원이 지속적으로 진행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신현숙 상임위원은 “뉴스킨 찾아가는 책공연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교육적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하길 바란다”며 “선의의 힘 실천을 위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