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유니시티코리아(유)

성숙함과 세련미가 가득

  • (2017-11-17 09:38)

이번 리얼탐방은 최근 인천에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하고 대구 고객지원센터를 리뉴얼 하는 등 회원들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해가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의 서울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했다.


서울 고객지원센터는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 회원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또, 오래전 임직원 사무실과 같이 사용됐으나 회사 규모의 확장과 회원 수 증가로 인해 임직원 사무실을 다른 곳으로 이전하고 전 층을 회원들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주로 직원들과의 미팅 때문에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할 기회가 없어 새롭게 변모한 이후로는 이번 방문이 처음이었다. 선릉역 4번 출구 앞 동우빌딩 3층에 위치한 유니시티코리아의 서울 고객지원센터는 입구에서부터 웅장함을 느낄 수 있었다. 입구에는 거대한 유니시티의 로고가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었고 입구를 들어서면 길게 뻗은 홀을 지나 정면에는 회원들의 세미나룸이 있고 그 오른쪽에는 회원가입•제품주문 및 픽업 데스크가 자리하고 있다. 


입구 오른쪽에는 유니시티코리아의 전 제품이 은은한 조명을 받으며 고풍스럽게 전시되어 있으며, 왼쪽 벽면은 회사 연혁으로 가득 메워져 있다. 연혁을 보면 오랜 기간 어떤 과정을 거치며 유니시티코리아가 성장했는지를 잘 살펴볼 수 있다. 
 

▷ 갤러리 느낌이 나는 제품 전시장
 


서울 고객지원센터는 전반적으로 길게 뻗어 있는 홀을 두 개의 데스크가 좌우를 나누어 구분 짓고 있다. 데스크에는 다양한 유니시티의 소식을 전하고 있고 회원들의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각종 서류가 준비되어 있다. 데스크를 중심으로 왼쪽은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외부 창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길게 뻗은 데스크, 원탁테이블, 긴 소파 등 회원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미팅을 할 수 있게 꾸며져 있다. 
 

▷ 유니시티 히스토리존
▷ 카페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낸 고객지원센터 내부


유니시티 직원에 따르면 서울, 인천, 안산, 대구, 대전, 부산, 원주, 광주 등 8곳의 고객지원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내부 디자인은 대부분 카페 분위기를 연출해 회원들이 편안함을 주고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 고객지원센터는 회원들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인바디 기기를 갖추고 있다. 인바디 기기는 안쪽에 잘 드러나지 않은 공간에 자리하고 있어 외부시선으로부터 벗어나 편안하게 체크할 수 있게 한 세심함이 돋보였다. 
 

유니시티가 서울에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한 때는 1995년, 20년이 훌쩍 넘은 기간 동안 회사의 성장과 함께 고객지원센터도 변모해왔다. 전체적인 서울 고객지원센터의 느낌은 연륜 있는 회사의 성숙함과 함께 세련되고 각 요소마다 정성이 가득한 것을 볼 수 있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