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리메라, 보타닉 핸드 크림 출시 (2017-11-13)

천연 100% 에센셜 오일로 만든 순수한 자연의 향취 선사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케어해주는 천연 100% 에센셜 오일향의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월 13일 밝혔다.
 

보타닉 핸드 크림은 식물, 꽃 등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게 조향된 천연 100% 에센셜오일향을 담아 핸드크림을 바를 때 마다 순수한 자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으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쉐어버터와 달맞이꽃 오일 함유로 춥고 건조해진 손에 보습과 윤기를 제공한다.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는 천연 100% 제라늄과 이모르뗄 향을 함유하여 청아하고 은은한 들꽃 내음을 떠올리게 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바르는듯 매끄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은 천연 100% 클라리세이지, 버가못 향을 함유하여 마치 숲 속 오솔길을 걷는 느낌의 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보습감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인공 향을 배제한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을 적용하여 성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춥고 건조한 요즘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순수한 자연의 향으로 촉촉하게 손을 케어해주는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