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11월 고객 감사 이벤트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 (2017-11-10 09:21)
교육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연말을 맞아 11월 한 달간 브랜드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2일 밝혔다.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수학나라’, ‘주니어플라톤’의 신규 회원이 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영어 프로그램과 초등전집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주니어플라톤’, ‘핀덴 잉글리시’, ‘핀덴 베베’ 중 1종을 포함해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200명에게 오크밸리 스키 리프트 오전권(20만 원 상당)을 4매씩 증정한다.


한솔교육은 11월 30일까지 유아 한글 프로그램 ‘신기한 한글나라’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원놀이책 ‘한글나라 소리가방’을 증정하고, 신규 회원에게 ‘재미모리동동 그림책’ 2권을 증정한다. ‘신기한 한글나라’와 언어인성 통합발달 그림책 전집 ‘말씨마음씨’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맘콩이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말까지 ‘신기한 수학나라’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구름빵 스티커북(생각놀이•창의놀이)을 증정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플레잉매쓰’ 보드게임 체험북을 증정한다.


초등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주니어플라톤’도 12월 말까지 12개월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모든 고객에게 3개월 교재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12월 27일까지 ‘핀덴 잉글리시’와 ‘한솔 주니어 디킨스’, ‘신기한 영어나라 액션챈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한솔 어린이 전집’ 시리즈와 초등전집 ‘테마한국사’와 ‘옛그리메 우리 고전’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