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사나, ‘과학자에게 물어보세요’ 한국어 서비스 오픈 (2017-11-09 16:50)

유사나 과학자·전문가 답변으로 다양한 건강 정보 제공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 이하 유사나)는 전문 과학자에게 건강 및 영양 정보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홈페이지 과학자에게 물어보세요(Ask The Scientists)’의 한국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19일 밝혔다.

유사나 과학자에게 물어보세요는 소비자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건강 상식과 영양 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 유사나 공식 온라인 Q&A 사이트이다. 유사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 서비스 오픈을 결정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유사나 과학자와 전문가들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및 영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홈페이지 검색 창에 평소 궁금했던 건강 및 영양 정보에 대한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질문의 경우 사이트에 질문을 등록하면 추후 유사나 전문가, 과학자를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유사나 과학자에게 물어보세요사이트는 http://askthescientists.com/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도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