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 대구 고객지원센터

리뉴얼 이전으로 비즈니스 환경 개선

  • (2017-11-08 14:02)

▷ 이전 오픈식에 참석한 경영진 및 회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 스마트)가 11월 7일 대구 고객지원센터를 리뉴얼 이전 오픈하고 당일 참석한 회원들과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유니시티는 대구지역의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대구 고객지원센터를 새롭게 리뉴얼해 이전 오픈했다.


대구 고객지원센터는 기존 위치에서 지리적으로 대구의 중심지인 수성구 범어동 시가지로 그 자리를 옮겼다. 동대구 KTX역,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과 수성구청역과도 인접해 있어 더욱 쾌적한 주변 환경과 함께 회원들의 접근성 또한 크게 향상됐다.


대구 고객지원센터는 회원가입, 상품구매 및 상담 등 다방면으로 회원들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미팅이나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세미나룸, 회의실과 같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카페 형식으로 디자인돼 친근하고 편안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제품존, 유니시티코리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도 마련돼 있다. 유니시티는 이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소식 전하는 등 소통과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오프닝행사에 참석한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고객지원센터는 회사가 고객들과 소통하며 회원 분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가장 중요한 소통창구”라며 “최근 인천 고객지원센터 오픈에 이어 대구에서도 회원 및 고객 분들과의 접점 확대 및 환경 개선을 통해, 비즈니스가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