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스크팩과 웹툰의 신선한 만남 (2017-11-08 12:11)

리더스코스메틱,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와 콜라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의 작가 펭귄과 손을 잡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펭귄의 촉촉한 하루를 신규 론칭한다고 117일 밝혔다.
 

이번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모티콘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됐다.
 

엉뚱하고 귀여운 영국 남자 메브와 한국 여자 펭귄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펭귄 러브스 메브는 소소한 일상을 유쾌하게 담아낸 에피소드로 독자들에게 잔잔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리더스코스메틱 이모티콘은 펭귄의 촉촉한 하루라는 주제로 촉촉한 피부’, ‘11등 펭귄작가가 일상 생활에서 마스크팩을 사용하며 겪은 이야기를 특유의 감성으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 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SNS 채널을 통해 이모티콘 인증샷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