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홀리데이 번들 리미티드 에디션 3종

네리움 인기 제품으로 구성

  • (2017-11-07 09:25)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유)(지사장 최범진)가 11월 7일 연말을 맞아 네리움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번들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리움의 번들 3종은 ‘위시 앤 글로우 번들’, ‘아이케어 듀오 번들’, ‘유스팩터 콤보 번들’로 구성되어 1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번들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네리움의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 3세트’가 담긴 한정판 여행 파우치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위시 앤 글로우 번들’은 미백 기능성화장품인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와 2 in 1 클렌저로 메이크업과 모공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로 구성된 네리움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이다.


‘아이케어 듀오 번들’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과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2종을 담고 있다. 스트레스 받고 피곤한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활력을 부여해주며, 영양이 풍부한 포뮬러와 눈가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유스팩터 콤보 번들’은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항산화 건기식으로 파우더형태와 타블릿형태의 2종으로 구성되었다. 파우더 형태의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에는 항산화·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7가지 비타민 B군 및 비타민 C가 함유됐다. 특히 1일 영양성분기준치 857%의 비오틴을 함유하여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도와준다. 타블렛 형태의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는 코엔자임Q10, 판토텐산 및 나이아신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최범진 지사장은 “연말을 맞아 감사의 선물과 함께 합리적인 구성의 네리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질 높은 네리움의 제품들로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홀리데이 번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는 독립된 네리움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neriu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