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비타민 디’ (2017-11-07 09:11)

1정 당 일일 권장 섭취량의 2.5배 비타민D 함유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의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뼈 건강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비타민 디를 오는 1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 디는 실내활동 증가, 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으로 인해 비타민D 결핍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이 간편한 방법으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1정 당 일일 권장 섭취량 의 2.5배에 해당하는 비타민D(25)가 함유되어 있다. 하루에 한 알씩, 특정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아무 때나 섭취하면 된다.

주원료로는 식물 중 거의 유일하게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는 버섯이 사용됐다. 뉴트리서트(Nutri Cert) 인증을 취득한 버섯 재배 전문 농장에서 수확한 포타벨라 버섯과 양송이버섯을 UV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통째로 살균·건조한 뒤, 삼키기 쉬운 사이즈의 타블렛(알약) 형태로 정제했다. 뉴트리서트는 원료에 대한 엄격한 품질 규정, 분석 증명서, 원료 테스트, 정기적인 감사를 통해 원료의 품질을 관리·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일상과 공기 질 악화 등으로 직접 햇볕을 쬐면서 비타민D를 체내 합성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농장 선정, 원재료 재배, 수확 등 전 과정에서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완성한 비타민 디 제품을 통해 많은 이들이 간편한 방법으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체내 흡수를 도와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작용을 하는 중요한 영양소이다. 하루 2030분 정도 햇볕을 쬐면 신체에서 합성할 수 있으나 현대인의 변화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권장량을 채우기 어렵다. 대한의사협회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남성 86.8%, 여성 93.3%가 비타민D 부족 현상을 겪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