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2017 소비자의 선택' 건기식 부문 대상 (2017-11-03 11:08)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 인정받아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11월 1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7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2017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 한 해 동안 탁월한 품질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뛰어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는 일상적인 식사로 부족한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을 골고루 제공해 인기다.

또한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에 전파하고 있다. 검증된 과학적인 제품은 물론, 허벌라이프만의 고객 관리와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건강관리, 체중 조절 등 뉴트리션 상담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뛰어난 제품들과 소비자 맞춤형 코칭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허벌라이프만의 건강한 영양 섭취 노하우를 적극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