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비바이바닐라로 꾸며진 B.열차 (2017-11-03 10:36)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만나는 특별한 공간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지하철 2호선 2068번 차량을 비바이바닐라 화보로 꾸며진 ‘B.열차’로 운행한다고 10월 30일 밝혔다.

지하철 2호선 열차 한 칸의 내부를 비바이바닐라 모델인 태연과 모델 화보로 랩핑한 ‘B.열차’는 10월 26일부터 11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운행된다.

바닐라코의 서브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만나는 뜻밖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B.열차’를 기획했다. 또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는 승객들이 ‘B.열차’에서 비바이바닐라와 함께 잠시나마 즐겁고 재미있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했다.

열차 내부는 일상을 기록하고 SNS에 업로드 하는데 친숙한 2030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를 위해 비바이바닐라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모델 화보와 컬러풀한 이미지들로 꾸며졌다. 이와 함께 광고 속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 B)’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즉시 참여도 가능해 한층 즐거움을 높였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이번 지하철 랩핑 광고가 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지하철에서 비바이바닐라를 쉽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남들과는 다른 개성으로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을 담은 비바이바닐라를 경험하고 평범한 일상에서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