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코드 에디션’ 기획 세트

LG생건,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 반영

  • (2017-11-03 09:23)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광채와 입체감을 강조하는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코드 유니코드(UNI¬COD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월 1일 밝혔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브랜드인 코드 글로컬러가 선보인 기획 세트로, 프라이머와 메탈쿠션 등 코드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콘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몽환적인 홀로그램 색감을 적용시켜 소장가치를 높였다.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에 포함된 제품은 ▲‘G.루미에르프라이머’ ▲‘M.프로앰플 메탈쿠션’ ▲‘G.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 3가지이며, L.픽스-온 유니코드 룩은 ▲‘L.픽스-온 프라이머’ ▲‘L.아이스 메탈쿠션’ ▲‘L.픽스-온 아이 프라이머’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G.루미에르프라이머는 광채베이스로, 메이크업 전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드러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M.프로앰플 메탈쿠션은 영양과 보습을 더해 피부에 밀착되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메탈쿠션이다.


G.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는 아이섀도우의 밀착력은 높여주고, 아이섀도우 컬러의 발색력은 오랜 시간 선명하게 지속시켜주는 아이 프라이머 제품이다.


한편 G.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는 글로벌 콘택트 미용 렌즈 샵인 ‘렌즈타운’과 협업해 제품 구매 시 렌즈타운 제품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외에 유니코드 에디션 전 제품 30%할인 및 유니코드 에디션을 포함한 코드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하트 셀카조명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