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스무디랩 피치&비타C’ (2017-10-27 11:44)

활력과 장 건강을 한 번에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여익현)의 풀무원녹즙이 생 복숭아 과육(40% 이상 함유)과 칼라만시에 플레인 요거트를 넣은 ‘스무디랩 피치&비타C’를 출시한다고 10월 23일 밝혔다.


스무디랩 피치&비타C는 1일 권장량 대비 220%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300g 레몬 3개에 맞먹는 양으로, 하루의 활력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장 건강은 고려해 자연 원료를 사용한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있다.


용기 디자인은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를 넣은 제품 특징과 함유된 복숭아와 칼라만시를 콘셉트로 삼았다. 스무디랩 용기 디자인의 우수성은 지난 연말 ‘제25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PACK STAR) 상’을 수상해 입증된 바 있다.


풀무원녹즙 신지혜 제품매니저(PM)는 “스무디랩은 아침마다 식사를 일일이 챙겨먹기 힘든 직장인들이 매일 아침 한 병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플레인 요거트를 가득 넣어 든든하고 과일의 영양도 듬뿍 담아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매일 아침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녹즙은 ‘스무디랩 피치&비타C’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에게 풀무원건강생활의 ‘고소한 칼슘’이나 ‘맛있는 유산균’, ‘짜먹는 더덕청’ 가운데 1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6개월 약정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의 건강즙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한 병에 2,500원(150ml)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