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베라, ‘알브라이트 플러스’

3가지 기능성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 (2017-10-27 11:04)

(주)유니베라(대표 이병훈)가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 두뇌 건강(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의 3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은 신제품 ‘알브라이트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0월 23일 밝혔다.
 

‘알브라이트 플러스’는 EPA 및 DHA를 포함한 오메가3와 루테인, 비타민A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시력이나 기억력 등 눈과 두뇌 기능이 점점 약해진다. 또한 혈액 순환이 저하되면 산소나 영양소 공급에 장애가 생겨 다양한 문제가 발생될 수 있다.
 

유니베라 성봉해 건식BM 과장은 “눈과 두뇌 그리고 이 둘의 건강 관리의 기본인 혈액순환까지 한 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의 선정 및 배합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며 “알브라이트 플러스로 기억력 개선 등의 두뇌 건강과, 건조한 눈, 안구 황반색소 감소 등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을 총체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고 강조했다.
 

‘알브라이트 플러스’에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re-esterified Triglyceride)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사용됐다. 자연 형태와 유사한 품질의 r-TG타입은 임산부, 어린이, 수험생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IFFO, IFOS 5 star 인증 등으로 어획부터 정제까지 철저한 품질관리기준에 맞춰 전 공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과 비타민A를 주원료로, 유니베라의 독자성분인 알로에복합추출물 N-932, 쌀배아 추출물, 비타민B₁, 비타민E 등을 부원료로 첨가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