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풀무원로하스의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 (2017-10-20 10:36)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여익현)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0월 17일 밝혔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풀무원로하스가 과학적으로 설계한 10종 혼합유산균을 부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synergy + biotics)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프로바이오틱스의 활동을 돕는 물질로, 장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가에 시너지 효과를 낸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유산균 일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성분을 비롯해 부원료인 알로에, 프로폴리스, 강황추출물, 소화효소 등을 담았다. 홍경천추출물은 추운 고산지대의 악조건에서 자생하는 허브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정성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다.


위에서 지켜주고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 코팅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단백질 코팅으로 내산성을 강화해 장내 도달율을 향상시키고 다당류로 한 번 더 코팅하여 안정성과 전달력을 높였다. 섭취 편의성도 고려해 하루 한 번 1포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풀무원로하스 정종희 PM(제품 매니저)은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중장년층의 장 환경과 건강에 대한 니즈를 고려해 개발된 유산균으로 홍경천추출물을 더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며 “하루 1포 섭취로 간편하게 장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