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 필두로 한 아시아 시장, 글로벌 주축” (2015-10-30 00:00)

2015 아시아 매나페스트, 한국서 개최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 가 지난 10월31일 서울 잠실 올림 픽공원에서 2015 아시아 매나페 스트(Asia MannaFest)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약 1만 명의 글 로벌 회원들이 모여 1년 간의 성과 를 공유하는 축제의 시간으로 이 뤄졌다.

 매나테크 이사회 전원이 아시아 지사 방문 및 행사에 참여하기 위 해 방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알 프레도 발라(Alfredo Bala) 매나테 크 CEO와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 글로벌 웰니스 이사, 사 라 보웬(Sarah Bowen) M5M 재단 상임이사 등이 함께 했다. 이는 매 나테크의 글로벌 시장에서 아시 아·태평양 지역이 두드러진 역할 을 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반증이 다.

 알프레도 발라(Alfredo Bala) 매 나테크 CEO는 한국을 필두로 한 아시아 사업은 매나테크가 이뤄나 가고 있는 글로벌 성공의 주축이 라며 아시아의 매나테크 팀은 혁 신과 전문성을 주도해 나가고 있 다고 말했다.

 아시아 매나페스트는 매나테크 의 한국 지사가 주관했으며 박용 재 매나테크 아시아지역 총괄사장 이 진두 지휘한 것으로 알려져 있 다. 박용재 총괄사장은 매나테크 코리아 회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굉장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행사는 매나테크가 아시아에서 만 들어내는 열정의 한 예라고 전했 다. 또 수많은 글로벌 회원들이 참여하는 아시아 매나페스트가 한 국에서 열린다는 것은 한국 지사 가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덧붙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인지능력개선 제품인 코그니테이트(Cognitate) 가 한국에 먼저 선보이게 됐다. 포 스파틸딜세린(대두추출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는 이 제품은 노화 로 인한 인지력 감소 개선과 인지 능력 관련 전달 물질의 공급 유지 에 도움이 된다.
 
한기순 기자ggsoony@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