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마트구몬, ‘다다다(多多多) 이벤트’

신청 회원에게 5종의 증정품 선물

  • (2017-10-13 10:55)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10월 한 달간 ‘다다다(多多多)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29일 밝혔다.


구몬은 이번 ‘다다다(多多多) 이벤트’로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을 신청하는 회원에게 스마트구몬 액세서리 5종을 선물한다. 사은품인 스마트구몬 액세서리 5종은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기 위한 필수품이다. 키보드일체형 태블릿PC 케이스, 태블릿PC 거치대, 액정보호필름, K-펜•지우개 밴드필통, K-펜 전용 펜심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구몬은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다. ▲개인•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종이교재 ▲교원태블릿PC, K-펜과 K-지우개로 구성된 스마트기기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구몬선생님의 주 1회 방문 관리 등으로 이뤄져 있다.


스마트구몬은 교원태블릿PC에서 스마트구몬 앱(App)을 켜고 K-펜과 K-지우개를 사용해 종이교재를 풀면, 직접 쓰고 지우면서 공부한 모든 과정이 데이터로 고스란히 저장된다. 또한 회원이 푼 문제의 채점 결과를 그 다음날 앱을 통해 제공한다. 회원은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보며 오답을 정정하고, 어려운 문제는 1:1 화상 질문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화상 교사는 정답을 알려주기보다는 아이 스스로 문제를 이해하고 답을 찾아가도록 유도한다.


스마트구몬은 학부모들이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시작 시간, 학습 진척률, 오답률 등을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0여 종의 E-Book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태블릿PC는 자녀 안심 서비스로 유해 앱이나 사이트를 차단해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스마트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