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짙은 눈썹을 가진 남자의 비밀 (2017-10-13 10:01)

두 눈두덩 위에 가로 모양으로 난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다르게 보이게 한다. 때로는 강렬한 인상, 때로는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눈썹은 외모를 가꾸는 데에 있어서도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중요한 미적 요소, 눈썹
성별을 불문하고 미에 대한 추구는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가장 기본적인 욕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반응해도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또한 얼굴엔 여러 부위가 있지만 인상을 바꿔줄 요소는 얼마 되지 않는다.

특히 눈썹은 눈의 지붕 역할로 좀 더 뚜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심어주는 핵심 부위이다. 눈썹은 얼굴의 상단 부위에 위치해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미적 요소이며, 눈썹의 형태에 따라 관상이 달라진다고 해 사업을 하거나 젊은 층에서 눈썹문신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또한 눈썹은 모든 비언어적 의사소통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눈썹은 우리의 수많은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래서 눈썹 스타일링은 그 사람의 표정을 바꿀 수도 있는 것이다.
 

반영구적 눈썹문신 인기
이처럼 눈썹의 모양새에 따라 사람의 인상도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눈썹의 모양을 바꾸기 위해 문신을 하기도 한다. 눈썹 길이가 짧고 쳐진 경우, 눈썹이 가늘고 숱이 적은 경우, 눈썹 일부가 없는 경우 등을 보완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눈썹 문신은 반영구적이기 때문에 눈썹이 탈색되거나 빠지는 부작용이 적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남성들 사이에서는 두툼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주는 눈썹이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따라 강렬하고 인상적인 눈썹을 갖기 위해 남성들이 눈썹문신을 하거나 직접 그리기도 한다. 이외에도 개인의 얼굴형, 이목구비, 전체적 규형 및 조화 피부톤 등을 고려하한 시술을 통해 개인 맞춤형 눈썹을 만들기도 한다.

▷ 한 남성이 뷰티숍에서 눈썹관리를 받고 있다


모발로 눈썹이식 하기도
눈썹이 영구적이지 않고, 귀찮으며, 때론 부자연스럽기까지 해 눈썹 모발이식을 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눈썹이식이란 선천적 혹은 후천적으로 일부 결손된 눈썹을 보강하고 복구하기 위하여 후두부, 측두부의 모발을 채취하여 눈썹부위로 이식하는 시술이다.

눈썹이식도 모발이식과 같이 후두부에서 모발을 채취하며, 숱이 적은 경우뿐만 아니라 흉터가 있는 눈썹도 모발이식이 가능하다. 특히 교통사고로 인한 눈썹부위의 흉터를 소량의 모발이식으로 교정하는 경우, 미용적인 목적에서 남성은 굵고 힘 있는 눈썹을 새롭게 만드는 경우에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눈썹이식은 추후 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머리카락의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약간 굵은 느낌이며 계속 자라는 특성 때문이다. 2주에 한번 정도 단정하게 정리하는 트리밍이 필요하다.


모발 고유의 자라나는 방향을 잘 고려해 시술해 모발이 위로 솟구쳐 자라는 것이 없어야 하며, 남성과 여성이 선호하는 눈썹 모양이 다르고 사업이나 취업 등을 고려해 시술할 때는 그에 맞는 모양과 정도로 수술할 수 있어야 한다. 즉, 개개인별 맞춤 이식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이다.
선천적으로 혹은 후천적으로 눈썹이 부족하다 하더라도, 적극적인 태도와 자세만으로 극복할 수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삶을 개척해가는 계기와 원동력을 마련할 것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