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센허브, 유채꿀 라인 8종 출시 (2017-10-13 09:58)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줄 신제품”

(주)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소유한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허브가 유채꿀 영양과 보습을 그대로 담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유채꿀 라인 8종을 출시했다고 10월 10일 밝혔다.

유채꿀 라인 8종은 유채꿀 및 식물성 오일 함유로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주는 ‘에센허브 유채꿀 클렌징 오일’,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해주는 ‘유채꿀 앰플’, 은은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유채꿀 페이스 오일’을 포함한 폼 클렌저, 토너, 밤, 립밤, 핸드크림 등이다.

에센허브에 따르면 에센허브 ‘유채꿀 라인’은 놀라운 수분 친화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보습길을 열어주는 유채꿀추출물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막을 형성하는 유채씨오일이 꿀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라인이다.

에센허브 관계자는 “에센허브 유채꿀 8종 라인이 전성분 EWG 녹색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유채꿀추출물과 유채씨오일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고보습 라인으로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센허브 유채꿀 라인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센허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