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원시스템즈, B2C 뷰티시장 진출 (2017-09-22 13:15)

쌩크드보떼와 브랜드 사용 계약 체결


동원시스템즈(대표이사 조점근)가 포장소재 분야에서의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B2C 뷰티 시장에 진출했다고 9월 18일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쌩크드보떼(Cinq de Beaute)’ 브랜드를 통해 손, 발, 헤어용 고급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쌩크드보떼는 국내 프리미엄 출장 헤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브랜드 사용 계약을 통해 동원시스템즈에 브랜드를 제공한다. 


동원시스템즈의 쌩크드보떼 고급 마스크팩 3종은 독자적 특허 기술로 만든 탄성부직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시중 마스크팩들이 고정 스티커를 사용해야 하는 등 착용에 불편함이 있었던 데 반해 쌩크드보떼 고급 마스크팩 3종은 쫀쫀하게 늘어나는 탄성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장갑이나 양말을 신듯이 간편하게 착용하면 된다. 


쌩크드보떼 핸드 마스크(Hand Mask)와 풋 마스크(Foot Mask)의 경우, 펩타이드와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각각 손과 발의 피부재생과 노화방지, 피부진정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았다. 


스팀 헤어 마스크(Steam Hair Mask)의 경우, 코코넛오일에 제주유채꿀,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등의 성분이 두피와 모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해당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