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추석 특집기획③]멋들어진 상반기, 기대되는 하반기

  • (2017-09-22 11:45)

컨벤션, 세미나, 컨퍼런스 등은 판매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동기부여에도 커다란 도움이 된다. 상반기에 진행됐던 이러한 각종 행사들을 살펴봤다. 행사 간에 펼쳐낸 그들의 포부와 비전을 발판삼아 올 하반기에도 업체, 판매원들이 목표하고 있는 바를 모두 이루길 기대해 본다. 

 

▷ ACN코리아_ 2017 ACN 코리아 컨벤션

에이씨앤코리아(유)(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가 지난 2월 1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7 ACN 코리아 컨벤션’을 진행했다. 컨벤션에는 로버트 스테바노브스키(Robert Stevanovski) ACN 공동창립자/회장을 비롯해 대니 배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그리고 일본의 IBO들까지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더욱 다양해지고 업그레이드된 ACN코리아의 제품 소식이 전해졌다. 특히 ‘류 케이웨이브 디’칼라(RUE Kwave D’Color)’의 출시가 예고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 도테라코리아_ 2017 도테라코리아 컨벤션

​도테라코리아(유)(대표 장재훈)가 지난 4월 1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2017 도테라코리아 컨벤션’을 열었다.

컨벤션의 주제는 ‘One’이다. ‘One’은 ‘하나’, ‘1’의 의미를 갖고 있다. 장재훈 대표는 ‘도테라가 갖고 있는 세 가지 넘버 1’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행사에서는 스피치, 비전발표와 더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제, 딥블루 액티브(Deep Blue Active)의 출시소식을 전했다.


  

▷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_ 2017 리더십 세미나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가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3박 5일 동안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2017 리더십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혜련 지사장과 임직원,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약 600여 명의 회원들이 함께했다.  

즐거움과 힐링을 만끽하고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회원들은 올 한 해에도 더욱 분발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 리더십 세미나를 기약했다.

 

▷ 한국암웨이_ 미래 비전 선포식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는 지난 6월 1일 김장환 신임 대표이사 취임을 기념하며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암웨이 마크 바이더비덴(Mark Beiderwieden)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 한국암웨이 임직원 및 암웨이 사업자(ABO, Amway Business Owner) 약 1,000명이 참석했다. 김장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국암웨이 임원들은 영역별 핵심 전략을 토크쇼 형식을 빌려 쉬운 언어로 전달하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 아프로존_ 창립 5주년 글로벌 컨벤션

(주)아프로존(대표이사 차상복)은 지난 6월 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회원 6,000여 명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주년 글로벌 컨벤션’ 행사를 갖고 존경 받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For The Better Life’를 제안했다. 올해로 창립 5주년을 맞은 아프로존은 이날 글로벌 컨벤션에서 브랜드 파워 강화, 10개국 진출로 글로벌 시장 확대, 2022년 누적매출 1조 원, 업계 5위권 기업 달성 등의 새로운 목표를 내세웠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_ 시크릿 2017 코리아 컨벤션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정지원)는 지난 6월 10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시크릿 2017 코리아 컨벤션’을 열었다. 약 1만 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시크릿다이렉트 세계 최고직급인 크라운 로열이 탄생하는 등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폭발적인 성장을 자축하는 행사가 치러졌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날 조리용 소금인 ‘쿠킹 솔트’를 선보이면서 생활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첫 단추를 꿰었다.

 

 

▷ 카야니코리아_ 2017 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

카야니코리아(주)(지사장 박성곤)가 지난 6월 24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2017 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컨퍼런스에는 폴 해키(Paul Haacke) 아시아 부사장(Vice President of Asia)과 폴 오덤(Paul Odom) 스킨케어 스페셜리스트, 카야니코리아 박성곤 지사장 등 임원진을 비롯해 약 1,20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제공됐으며, 인형 뽑기를 모토로 제작된 ‘케어링 핸즈’ 모금 행사도 진행됐다.


  

▷ 유니시티코리아_ 2017 유니시티코리아 컨벤션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 스마트)가 7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위 아 다이아몬드(We Are Diamonds)’라는 주제로 2017 유니시티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컨벤션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등 유니시티코리아 임직원 및 1만 여 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가 참석했다. 이날 신제품 ‘유니마테’ 출시 소식이 전해졌으며, 행사 간 각종 스피치를 통해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