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벨벳 CC 쿠션 SPF 50+/PA ++++’

리엔케이의 ‘벨벳 CC 쿠션’ 리뉴얼 제품

  • (2017-09-22 10:47)


코웨이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가을을 맞아 ‘벨벳 CC 쿠션 SPF 50+/PA ++++’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다고 9월 13일 밝혔다.
 

리엔케이의 ‘벨벳 CC 쿠션 SPF 50+/PA ++++’은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로 피부결을 보정해주는 신개념 CC 쿠션으로, 기존의 ‘벨벳 CC 쿠션’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리뉴얼됐다.


‘벨벳 CC 쿠션 SPF 50+/PA ++++’은 편안한 그립감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더 가벼워진 쿠션 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해 빠르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SPF 50+/PA ++++로 업그레이드되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에어리스 타입과 99% 향균 벨벳을 그대로 적용해 위생적으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벨벳 CC 쿠션 SPF 50+/PA ++++’은 피부 타입에 맞추는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촉촉함이 뛰어난 인텐시브 모이스처 타입과 커버력이 높은 인텐시브 커버 타입을 선보이며 피부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쿠션이다.


‘벨벳 CC 쿠션 SPF 50+/PA ++++’은 리엔케이 백화점 매장 및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엔케이 뷰티 플래너, 그리고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필이 내장된 ‘벨벳 CC 쿠션 SPF 50+/PA ++++ ’ 2개를 5만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