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

한국사 전개 과정 체계적 학습 가능

  • (2017-09-22 10:46)


(주)대교(대표 박수완)는 시대별로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배우는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을 출시했다고 9월 14일 밝혔다.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은 초등학교 5•6학년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한국사 프로그램으로 시대사 학습을 통해 초등 한국사를 이해하도록 했다.


이번 제품의 출시로 인물, 문화재, 사건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초등학교 저학년 제품과 함께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까지 눈높이한국사를 통해 한국사 기초를 다질 수 있게 됐다. 


제품은 한국사에 대한 배경지식과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한국사의 전개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역사 작가 심용환의 우리 역사 이야기 영상과 스토리를 담은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학습 내용을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다. 


또한 근현대사의 비중을 확대하여 우리나라의 발전 과정을 시대 흐름에 따라 이해할 수 있으며, 수능 한국사 준비 및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대교는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 출시를 기념하여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 동안 학습을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만화로 역사 공부를 할 수 있는 ‘만화한국사 세트 및 한국사사전’을 증정한다. 제품 구성은 총 52세트로 되어있으며, 학습 신청 및 문의는 전국 눈높이지점 및 전화(080-222-0909)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