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특판조합,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2017-09-15 11:03)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콘텐츠 서비스 제공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고인배, 이하 특판조합)은 지난 9월 1일 자사 홈페이지(www.kossa.or.kr)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KDATA, 원장 이영덕)으로부터 ‘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올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 특판조합은 지난 5월 미래창조과학부의 웹 접근성(Web Accessibility)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특판조합은 큰 글씨, 음성안내, 자막 서비스 도입 등을 인정받아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를 받았다.

또한 두 달 전인 7월에는 인터넷 환경의 공공정보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협회장 김철균)에서 ‘인터넷에코어워드 2017’ 공공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에 따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한다. 우수한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정하여 품질인증을 부여한다. 평가는 전문가 그룹과 이용자 평가단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특판조합 고인배 이사장은 “이번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으로 서비스 공신력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다단계판매업계의 발전 및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