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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킨, 미국 ‘얼타’ 전 매장 입점

1,064개 전 매장 입점 계약 체결

  • (2017-09-15 09:53)


내추럴 더마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 전 매장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10월부터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얼타는 스킨케어, 향수, 헤어 제품 등 다양한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으로, 미국 48개 주, 1,06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얼타 입점 예정인 스위스킨 ‘워터100씬 미스트’ 3종은 국내 돌풍에 이어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이 제품은 얼타 측에서 먼저 제휴 미팅을 제안했을 정도로 현지 관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일명 ‘포켓미스트’라 불리며 출시 일주일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스위스킨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미국 뷰티 시장의 트렌드로 ‘차별화된 맞춤형 상품’이 부상하는 가운데 스위스킨의 워터 100씬 미스트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니크한 미니사이즈 등의 차별점을 가지고 있어 얼타에서 큰 호응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며 “얼타 전 매장 입점을 계기로 미국 뷰티 시장 진출에 긍정적인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생각하고 스위스킨이 K-뷰티의 또 다른 선구자가 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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