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더에 대하여

  • (2017-09-15 09:46)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올림픽 진출권을 획득했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상당히 실망스러운 경기력에도 불구하고 따낸 진출권에 대해 불만 섞인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습니다. 헌데 이 와중에 올림픽 4강 신화를 만들었던 일축인 당시 국가대표 팀 감독이었던 히딩크가 한국 대표팀 감독을 맡고 싶다는 의향을 보이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히딩크가 만들어낸 ‘신화’를 기대하면서도 신태용 감독의 입장이 난감하리라고 봅니다. 감독이 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본선이 시작되기도 전에 하차하라는 목소리가 나오는 것은 이상합니다. 히딩크 감독도 처음에는 한국인에게 많이 밉보여서 신용을 받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결과가 모든 것을 대변한다고 생각합니다. 리더들의 교체가 이루어지면 일단 믿고 목표를 향해 끝까지 함께 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지금 당장 실적이 나쁘다고 해서 교체당하는 리더들이 없기를, 또 새로운 리더들이 그 자리를 빛내기를 기대해 봅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구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