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설화수, ‘갤러리 라파예트’ 입점

단독 매장 오픈으로 유럽시장 열어

  • (2017-09-15 09:43)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9월 8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에 첫 한국브랜드로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유럽시장에 들어섰다.
 

뷰티•패션 트렌드의 중심지인 파리에서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주력상품으로 선보인다. 갤러리 라파예트 본점은 프랑스 현지 고객뿐 아니라 수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관광 명소다. 프랑스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설화수는 갤러리 라파예트 단독 매장을 방문하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설화수 갤러리 라파예트점은 단순히 제품 판매만을 위한 매장이 아니라,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감각체험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오직 한국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보자기 포장을 라파예트 매장에서도 진행, 한국적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서비스를 프랑스 고객에게 선보인다. 설화수는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오프라인 단독 매장과 더불어, 인터내셔널관 및 해당 백화점 온라인몰에도 동시 입점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 라파예트점 오픈은 반세기가 넘는 브랜드의 역사 속에서 굉장히 의미 있는 일이고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장의 가속화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라며 “설화수는 이번 갤러리 라파예트입점을 통해 아시아•미주뿐 아니라 유럽 시장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