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솔루니, 캠페인 실시

‘차이를 만드는 Why, 결과로 말하는 Soluny’

  • (2017-09-08 10:39)


(주)대교(대표 박수완)의 초•중등 독서•논술 전문학습 브랜드 ‘솔루니’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차이를 만드는 Why, 결과로 말하는 Soluny’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초등학교 수행평가 비중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올바른 독서논술프로그램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솔루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솔루니 프로그램의 독서논술 전략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수업 1회 및 학습 상담을 제공한다. 체험 수업에서는 솔루니만의 체계화된 독서 커리큘럼이 반영된 독서 전략과 논리적인 글쓰기 능력을 길러주는 논술 전략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솔루니 공식 블로그를 오픈해 올바른 독서논술 학습법과 우수 회원 사례 등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변화된 초등 교과과정의 수행평가를 비롯해 서술형 및 논술형 학습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학습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초등학교 교과과정에서 서•논술형과 수행평가가 강조됨에 따라 자녀 학습 지도에 걱정을 하는 학부모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변화된 교과과정의 독서논술 전략이 반영된 솔루니 프로그램으로 독서논술 학습은 물론 통합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솔루니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리뉴얼 소식 홍보를 위한 SNS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솔루니 공식 블로그(blog. naver. com/soluny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