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큐브, ‘롭스 9월 파워팩’ 프로모션 (2017-09-08 10:29)

9월 한 달간 전 품목 20∼40% 할인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9월 한 달간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 전 매장에서 파워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월 4일 밝혔다. 


메디큐브는 프로모션 동안 롭스에 입점된 전(全) 제품을 20∼40% 할인 판매한다. 품목은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라인’을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그린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관리를 위한 탈모 방지 의약외품 ‘블랙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라인’, 모공 및 각질 관리를 위한 ‘제로라인’ 등이다. 


또한 메디큐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레드 이레이징 크림’ 파워팩 기획세트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레드 이레이징 크림’ 세트는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3 Step 마스크 ‘센텔라스카 마스크’ 등 정품 2종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레드 폼 클렌저’와 ‘레드 바디바’ 샘플로 구성됐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파워팩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롭스를 통해 진행한다”며 “메디큐브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레드 이레이징 크림’ 파워팩 기획세트를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디큐브를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큐브가 진행하는 롭스 파워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몰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