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피트,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누구나 쉽게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 연출

  • (2017-09-01 10:40)


브로우 전문 기업 베네피트(benefit)가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8월 29일 밝혔다. 
 

베네피트에 따르면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는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의 파우더가 한 팔레트에 담겨있어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비어있는 부분을 코팅하듯 채워주고, 덧바를수록 볼륨감이 살아나 원하는 스타일의 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내장된 듀얼 어플리케이터(도포용 도구)로 팔레트 모양을 따라 사용하면 실패 없이 완벽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눈썹 앞머리부터 눈썹 산까지 밝은 색상으로 쓸어준 후 눈썹 산부터 눈썹 꼬리까지는 어두운 색상으로 쓸어주고 스풀리 브러쉬로 블렌딩해주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은 “메이크업 중 자연스러운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거나 아침 메이크업 시간 중 많은 시간을 소요한다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 브로우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는 지난 8월 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됐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