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바닐라코, ‘디어핑크’ 출시 이벤트

바닐라코 사이트에서 신청… ‘제로 123’ 체험키트 증정

  • (2017-08-25 16:37)


바닐라코(BANILA CO)가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디어 핑크)’ 출시를 기념하여 10만 명에게 ‘제로(ZERO)123’ 키트를 증정한다고 8월 21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 아이템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메이크업 부스팅 아이템으로 얼굴에 롤링하는 순간 워터 형태로 변하고 얼굴에 밀착된 후에는 딥&핏(deep&fit) 부스팅 수분막이 만들어지는 트렌스포밍 포뮬러 제형이다. 


그물 구조의 부스팅 수분막은 피부 속 수분은 잡아주고 베이스는 끌어당겨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바닐라코는 기존 수분크림 포뮬러들이 한 겹의 수분막을 덮는 형태로 만들어져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이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했다. 


바닐라코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출시에 맞추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스킨케어 체험을 돕기 위해 대규모 소비자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바닐라코 웹사이트 내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만 명에게 ‘ZERO 123’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로(ZERO)123’은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바닐라코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솔루션으로 보습, 브라이트닝, 모공, 탄력 등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체험 키트는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 스킨케어 3단계로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잇 래디언트 씨씨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메이크업 러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제로123’ 키트에 포함된 제품의 본품도 구매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