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바닐라코, ‘디어핑크’ 출시 이벤트
바닐라코 사이트에서 신청… ‘제로 123’ 체험키트 증정
바닐라코(BANILA CO)가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디어 핑크)’ 출시를 기념하여 10만 명에게 ‘제로(ZERO)123’ 키트를 증정한다고 8월 21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 아이템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메이크업 부스팅 아이템으로 얼굴에 롤링하는 순간 워터 형태로 변하고 얼굴에 밀착된 후에는 딥&핏(deep&fit) 부스팅 수분막이 만들어지는 트렌스포밍 포뮬러 제형이다.
그물 구조의 부스팅 수분막은 피부 속 수분은 잡아주고 베이스는 끌어당겨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바닐라코는 기존 수분크림 포뮬러들이 한 겹의 수분막을 덮는 형태로 만들어져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이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했다.
바닐라코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출시에 맞추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스킨케어 체험을 돕기 위해 대규모 소비자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바닐라코 웹사이트 내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만 명에게 ‘ZERO 123’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로(ZERO)123’은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바닐라코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솔루션으로 보습, 브라이트닝, 모공, 탄력 등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 체험 키트는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 스킨케어 3단계로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잇 래디언트 씨씨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메이크업 러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제로123’ 키트에 포함된 제품의 본품도 구매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