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차별화된 제품과 함께 제2의 도약 선포! (2017-08-25 10:40)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하반기 주력 스킨케어 신제품 2종 출시


미국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직접판매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은 지난 7월 20일 미국 미주리의 세인트루이스에서 ‘2017 Get Real’ 컨벤션을 개최하고, 하반기 주력 스킨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뷰티트렌드와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리움인터내셔널. 이곳의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최고 마케팅 책임자 엠버 올슨 루크는 컨벤션 현장에서 “현재 네리움의 스킨케어 제품들과 더불어 하나의 라인을 형성하는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네리움은 현재 시장에 존재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안겨줄 수 있는 검증된 성분이나 기술을 발견했을 때에만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신제품 2종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2018년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Get Real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언급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은 바쁜 현대인들의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클렌저와 부스터 세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는 오일과 수분 제형의 장점만 모아 하나로 결합시킨 ‘2-in-1’타입의 가벼운 제형의 클렌저 제품이다.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광채 부스터 세럼으로 빛에 취약한 비타민C유도체를 홈케어에서도 성분의 손실 없이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고안한 독특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로 인해 네리움인터내셔널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제품력과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피부의 건강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는 오일과 폼의 결합으로 씻어내는 투인원(2-in-1) 클렌징으로 매일 씻어내는 얼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한 단계 진보된 가벼운 제형의 오일과 폼이 결합해 부드럽고 효과적인 클렌징을 제공하며, 피부에 상쾌함을 남겨준다. 


먼저, 오일 제형을 물기 없는 얼굴에 부드럽게 손으로 마사지하면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에 남아있는 불순물을 저자극으로 녹여낸다. 이후 적당량의 물을 끼얹어 부드럽게 롤링하면 자연스럽게 거품이 발생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낸다. 번거롭게 이중 세안 하지 않아도 쾌적하게 클렌징 해주며, 오일 클렌징과 폼 클렌징으로 2번 세안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또한 코코넛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로즈마리잎오일이 함유되었고 피부 컨디셔닝 효과를 제공하는 식물 성분인 씨휩추출물, 자작나무수액, 라피노오스로 구성된 네리움의 ‘Se¬a3C™’ 성분이 들어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브랜드매니저 정다미 과장은 “신제품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는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상쾌하게 씻어낼 수 있는 가벼운 제형의 클렌저”라며 “메이크업과 피부 잔여물을 씻어내는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멀티 클렌저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 네리움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광채부스터 세럼(미백 기능성화장품)이다. 피부에 광채효과를 부여하며, 어두운 부분을 환하게 가꾸어주고, 탄력감과 보습감을 제공해 고르지 못한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기존 스킨케어 제품이나 파운데이션,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시, 적정량의 일루마부스트를 섞어 바르면 피부 자체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광채는 물론 미백과 보습, 피부보호기능을 더욱 배가시켜 준다. 네리움 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스킨케어 제품에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부스터 제품이다. 


특히, 용기를 오픈하면 비타민 파우더와 세럼이 섞이도록 한 특별 고안된 사용법으로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쁜 스케줄로 별도의 에스테틱 관리를 받기 힘들어 홈케어를 선호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백 성분이 액체 형태로 변화해 내용물이 완전히 섞이도록 여러 번 흔든 후 사용해야 한다. 외부환경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비타민C유도체 성분의 효능이 저하되는 것을 막고 사용 전까지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해 한 병에 구획을 분리해 듀얼 패키징을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네리움은 2개의 용기 1세트 30일 분량으로 용기 하나당 15일 내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했다.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네리움의 독창적인 성분 배합 기술력이 담긴 ‘피토루미나™컴플렉스’ 성분과 비타민C유도체(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밝고 빛나게 도와준다. 이뿐만 아니라, 비타민E(토코페롤), 녹차추출물 등 자연 유래 유효 성분들이 농축되어 있어 고르지 못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이에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최범진 지사장은 “네리움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에 활용하기 좋은 부스터 제품이다”라며 “계절 변화로 생길 수 있는 피부 고민을 도와주고,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네리움 스킨케어 라인은 클렌징에서부터 피부 보습, 미백 개선, 주름 개선 기능을 가진 어드밴스드 스킨케어 제품들로 탄탄하게 구성되었다”며 “소비자들은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목적성을 가진 네리움 스킨케어로 더욱 향상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한국, 일본 5개 국가에서 동시 출시됐다. 원료와 제형의 변화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시하는 최근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하반기 주력 신제품인 만큼, 네리움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네리움의 신제품 2종은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nerium.kr)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네리움 브랜드파트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