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특판조합, 조합사 CEO 간담회 개최

  • (2017-07-28 00:00)

- 조합 성과, 가상화폐 관련 불법 피라미드 등 업계현안 논의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고인배, 이하 조합)은 7월 26일 조합에서 거둔 성과 및 업계 현안을 공유하고 조합사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2017년 조합사 CEO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 조합은 홈페이지 개편 현황을 포함하여 2016년부터 2017년 상반기까지의 조합 활동 및 운영 성과에 관해 설명했다. 조합 이사장과 조합사 대표들간에 업계 현안과 관련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최근 불거지고 있는 가상화폐 관련 불법피라미드 조직으로 인한 업계의 피해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고, 이와 관련해 다단계판매 업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필요성 등이 대두됐다. 조합은 가상화폐를 활용한 불법 피라미드업체에 관한 정보를 조합과 적극 공유할 것을 주문했다.

2015년부터 이어온 조합사 CEO 간담회는 7월 11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60개 조합사가 참석했다. 1~6차 간담회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조합사를 대상으로 특판조합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충청 및 경상도, 전라도 지역 등 지방 소재 조합사들을 대상으로 한 7차 간담회는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개최됐다.

고인배 이사장은 “조합사들이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업계 현안을 서로 공유하면서 업계 발전과 자정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조합은 업계 발전을 위하여 조합사들이 제시하는 여러 의견을 경청하고 애로사항을 함께 해결하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