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지” (2017-07-07 00:00)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지”
외국에 본사를 둔 다단계업체의 한 판매원은 한국지사만 경영과 판매원관리에 소홀히하는 줄 알았지만, 본사도 다를 게 없었다며
“몸에 좋은 겁니다~”
한 제품을 섭취하면서 ‘이건 어디에 좋냐?’고 묻자 제품을 권한 사업자가 한 말
“근데 내 인생은 안 바뀌어... ”
모 업체의 리더 판매원은 20여년 다단계판매 업계에 종사하는 동안 파트너들의 인생은 바뀌었지만 정작 자신의 인생은 그대로라며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