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롯데백화점, ‘아웃렛츠고’ 행사 열어 (2017-05-30 00:00)

- 징검다리 휴일 겨냥한 세일과 이벤트

 

  

롯데백화점은 61일부터 6일까지 20개 아웃렛 점포에서 아웃렛츠고행사를 진행한다고 528일 밝혔다.

지난해 연중 아웃렛에서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 날도 어린이날, 근로자의 날, 설 다음날 등과 같은 공휴일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따라 롯데 백화점 측은 아웃렛이 주말과 공휴일 매출 비중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징검다리 연휴가 있는 6월초에 행사를 마련했다.

상반기 결산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430여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상설 할인율에서 1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헤지스, 미샤, 캘빈클라인, DKNY 등 다양한 여성 및 남성 의류 브랜드들은 2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 닥스 등 남성 정장 브랜드와 MCM, 루이까또즈 등 핸드백 브랜드와 멀버리, 에트로, 코치, 마이클코어스 등 해외 브랜드도 추가 할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카드 또는 신한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각 점포 별로 헬륨 풍선 증정, 버스킹 공연, 현충일 태극기 퍼즐 맞추기 등 매일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천점과 파주점에서는 범퍼카, 회전목마 등 가족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조태학 아웃렛본부장은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아웃렛의 특성을 살린 상품 할인 행사 및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최근 소비자 심리 지수가 3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소비심리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향후에도 소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