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버거킹 최초의 씨푸드 버거 2종 출시 (2017-05-30 00:00)

-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버거킹이 529일 게살의 맛을 더한 신제품 2붉은대게와퍼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국내산 붉은대게살 패티를 사용했다.

 붉은대게와퍼는 직화방식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를 함께 사용했다.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를 섞어 해산물 요리에 잘 어울리도록 만든 양념인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가미된 타르타르 소소를 넣었고, 토마토, 양배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맛의 균형을 꾀했다. 단품은 5,900, 세트로는 7,900원이다.

붉은대게통새우버거에는 붉은대게살 패티와 통새우 3마리, 신선한 야채가 함께 들어있다. 특히,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을 더한 통새우를 넣어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살렸다. 이에 더해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단품 5,700, 세트 7,700원에 구매가능하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바다의 향이 물씬 나는 붉은 대게를 활용한 프리미엄 버거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쇠고기 패티 없이 씨푸드로만 구성한 버거킹 최초의 리얼 씨푸드 버거로,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초여름 시즌의 시작과 함께 출시된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facebook.com/burgerki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